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3

미용 중소기업 '뷰티피플' 쿠션파운데이션 150만개 판매 돌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미용 중소기업 `뷰티피플` 쿠션파운데이션 150만개 판매 돌파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중소기업제품 전용TV 홈쇼핑 홈앤쇼핑은 미용 중소기업 `뷰티피플`이 개발한 쿠션파운데이션이 출시 1년 만에 150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밝혔습니다.


    `철벽녀 쿠션파운데이션`이라고 불리는 해당 제품은 프로폴리스가 밀찰력을 높여주고 바다 포도 추출물로 코팅막을 형성해 지속력을 갖춘 점이 특징이라고 뷰티피플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홈앤쇼핑은 뷰티피플의 또 다른 제품인 이른바 `철벽녀 스페셜 메이크 세트`도 방송 8차 만에 60만개 이상이 판매됐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종섭 뷰티피플 대표는 "손쉽게 전문가적인 메이크업·스킨케어를 원하는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아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