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소기업제품 전용TV 홈쇼핑 홈앤쇼핑은 미용 중소기업 `뷰티피플`이 개발한 쿠션파운데이션이 출시 1년 만에 150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밝혔습니다.
`철벽녀 쿠션파운데이션`이라고 불리는 해당 제품은 프로폴리스가 밀찰력을 높여주고 바다 포도 추출물로 코팅막을 형성해 지속력을 갖춘 점이 특징이라고 뷰티피플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홈앤쇼핑은 뷰티피플의 또 다른 제품인 이른바 `철벽녀 스페셜 메이크 세트`도 방송 8차 만에 60만개 이상이 판매됐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종섭 뷰티피플 대표는 "손쉽게 전문가적인 메이크업·스킨케어를 원하는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아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