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92.06

  • 4.62
  • 0.17%
코스닥

868.93

  • 0.79
  • 0.09%
1/5

'세이브 미'도 돌파...방탄소년단, 유튜브 2억뷰 뮤비 6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세이브 미`도 돌파...방탄소년단, 유튜브 2억뷰 뮤비 6편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방탄소년단의 `세이브 미`(Save M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2억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2016년 5월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영 포에버`의 수록곡 `세이브 미`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유튜브 조회수 2억 건을 넘겼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3억뷰를 넘긴 `DNA`와 `불타오르네`(FIRE)를 포함해 `쩔어`, `피 땀 눈물`, `DNA`, `낫 투데이`(Not Today)에 이어 `세이브 미`까지 총 6편의 2억뷰 돌파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세이브 미` 뮤직비디오는 방탄소년단의 퍼포먼스가 잘 드러나도록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됐다. 낮게 깔린 구름을 배경으로 바람을 맞으며 노래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서정적이면서도 애잔한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이 밖에도 방탄소년단은 `상남자`, `봄날`, `데인저`(Danger), `아이 니드 유`(I NEED U), `호르몬 전쟁`, `마이크 드롭`(MIC Drop) 리믹스 버전 등 총 6편의 1억뷰 돌파 뮤직비디오를 보유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이영호  기자
 hoya@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