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봄맞이 노블레스 회원 미팅파티를 실시한다.
듀오는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오는 10일과 25일 양일간 노블레스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미팅파티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일 열리는 첫 행사는 `Whispers of love` 미팅파티로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다. 듀오 노블레스 회원(남, 녀 각각 20명)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히 `Whispers of love` 미팅파티는 매월 둘째 주 토요일마다 열리는 정기행사로, 듀오 미팅파티 역사와 전통을 체험할 수 있다.
더불어 듀오는 오는 25일 라움아트센터에서 듀오 노블레스 회원 60명(남, 녀 각각 30명)을 대상으로 `나와 너는 봄` 미팅파티를 진행한다.
듀오는 이번 봄맞이 미팅 파티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타로 점 연애운 보기를 비롯해 3분 스피드 데이팅, 커플 댄스 등이 준비 돼 있다. 또 미팅 참가자들이 봄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 테라스와 로맨틱한 도심 야경 감상이 가능한 실외 연회장도 마련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는 "싱그러운 봄 햇살만큼이나 마음이 따뜻해지는 미팅파티를 준비했다"며 "매 미팅파티 때마다 40% 이상의 매칭 성공률을 자랑하는 듀오의 미팅파티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팅파티 참석 문의는 결혼정보회사 듀오 이벤트팀 혹은 담당 커플매니저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