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0.10

  • 0.00
  • 0.00%
코스닥

690.80

  • 0.00
  • 0.00%
1/3

롯데아사히주류, 한정판 맥주 ‘클리어 아사히 벚꽃축제’ 판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국내 대표 수입 맥주 회사 `롯데아사히주류’는 벚꽃 시즌을 맞이해 ‘클리어 아사히 벚꽃축제’의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벚꽃이 만개하는 모습이 담긴 ‘클리어 벚꽃축제’는 계절 한정 시리즈의 봄 한정 상품으로 2016년에 이어 3년 연속 출시됐습니다.

클리어 아사히 벚꽃축제는 희소한 홉인 미스트랄(Mistral)홉을 사용해 상쾌한 향과 풍부한 감칠맛을 제공합니다.

과일처럼 싱그러운 맛이 더해져 봄을 물씬 느낄 수 있는데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만큼 소장 가치가 높다는 설명입니다.

실내에서뿐 아니라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캔맥주 타입의 500㎖ 용량으로 출시됐으며 알코올 도수는 5도입니다.

롯데아사히주류 관계자는 “봄을 실감하는 화려한 향기와 달콤한 맛으로 봄을 즐기길 바란다”며 “이번에 선보인 클리어 아사히 벚꽃축제를 비롯해 각 계절에 어울리는 한정판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