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44.28

  • 31.22
  • 1.21%
코스닥

706.59

  • 18.69
  • 2.58%
1/4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8기 '미션데이' 수행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8기 `미션데이` 수행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현대약품은 지난 6일 대학생 마케터 18기와 함께 특별한 오프라인 활동, `미션데이`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미션데이`는 타 대외활동과 기존에 진행됐던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과의 차별화를 두기 위해 처음 기획된 것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활동이 연계된 이색적인 프로그램입니다.

학생들이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영상콘텐츠를 통한 온라인 홍보에 주력했던 기존 대학생 마케터와는 달리, 이번 대학생 마케터 18기는 `미션데이`를 통해 학생들이 직접 오프라인에 나서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쳤습니다.

특히, 이번 `미션데이`는 `히든카드를 찾아라!`라는 타이틀 하에 진행됐습니다. 대학생 마케터 18기 학생들은 현대약품이 제공한 롱패딩 유니폼을 맞춰 입고 거리에 나서 직접 제작한 1차 영상 콘텐츠를 대중에게 직접 보여주며 인터뷰를 하고 평가를 받았습니다.

아울러 이날 우승팀에게는 2차 영상 제작과 광고비에 활용할 수 있는 소정의 상금이 수여됐습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 `미션데이`는 수행원들이 보다 적극적으로 나설 수 있는 대외활동을 만들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추운 날씨 속에서도 이번 18기 대학생 마케터들의 적극적인 참여 태도와 열정으로 인해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