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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타엑스, 시부야 쇼핑몰 대형 전광판 장식 '대세 실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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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타엑스, 시부야 쇼핑몰 대형 전광판 장식 `대세 실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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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인조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일본 유명 TV 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앞서 몬스타엑스(셔누, 원호,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는 지난달 31일 일본에서 발매한 새 싱글 `스포트라이트(SPOTLIGHT)`가 일본 최대 음반 집계사이트 오리콘데일리차트에 (2월1일 발표) 1위와 타워레코드(1월30일자)1위에 올랐다.

    이어 2월1일부터2월4일까지 일본에서 새싱글 `스포트라이트(SPOTLIGHT)`프로모션을 참석차 출국한 몬스타엑스는 니혼TV 아침 정보프로그램 `ZIP`와 생방송 라디오 `FM yokohama Z-bounce` 출연해 새 싱글 관련 활동을 돌입했다. 이에 맞춰 도쿄의 최대 번화가인 시부야와 주변 거리에는 몬스타엑스의 모습이 담긴 초대형 전광판과 타워레코드에 광고 보드가 내걸려 일본의 K-POP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앞서 지난해 5월 일본에서 데뷔 싱글 `히어로(HERO)`를 발표한 이후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히어로`가 오리콘 주간차트 2위를 기록한데 이어 8월에는 `뷰티풀(Beautiful)`로 오리콘차트와 타워레코드 차트 1위에 올랐었다.

    몬스타엑스는 앞서 일본 유니버설뮤직의 새 레이블 머큐리 도쿄와 계약하고 지난 5월 첫 싱글 ‘히어로’로 데뷔했다. 또 지난해 일본에서 개최된 음악 페스티벌 `섬머소닉 2017`에 한국 대표로 참가, 오사카와 도쿄 공연의 마운틴 스테이지 무대에 올랐다. 약 40분간 무대를 펼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글로벌 위상을 인정받았다.


    지난해 11개국 16개 도시, 18회의 첫 월드투어를 성료한 몬스타엑스는 미니 5집 타이틀곡 `드라마라마`로 데뷔 첫 음악방송 1위를 거머쥐었으며, `제32회 골든디스크`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현재 새 앨범 작업 중이며, 민혁은 SBS `정글의 법칙 in 파타고니아`에 출연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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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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