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릴라 콘서트를 마무리 한 위키미키에게 `깜짝 선물`이 주어진다.
6일 오후 5시 공개되는 웹 리얼리티 프로그램 `위키미키 모해`에서는 놀이공원에서 게릴라 콘서트를 무사히 마친 위키미키의 `고기 먹방`이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지난 1일 60부작 대장정의 포문을 연 `위키미키 모해`. 그간의 에피소드에서는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라는 깜짝 선물을 받은 위키미키 멤버들과 `투두리스트`인 게릴라 콘서트 과정이 그려졌다.
놀이기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도 놀이공원에 모인 시민들에게 열정적으로 게릴라 콘서트 홍보에 나선 위키미키 멤버들. 때마침 불어온 한파라는 악재를 딛고 과연 300명 모으기에 성공한 위키미키에게 특별한 `고기 먹방` 선물이 주어졌다.
과연 `위시리스트`를 실현하게 된 위키미키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식사법은 물론 `먹방여신`에 등극한 멤버는 누구일지 팬들의 비상한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60부작으로 기획된 웹 리얼리티 프로그램 `위키미키 모해`는 위키미키 8인8색 멤버들의 매력들과 이들이 만들어내는 색다른 케미를 담아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매일 페이스북, 네이버TV, V LIVE, 유튜브, 인스타그램의 `모해 MOHAE`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월~금요일 오후 5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오전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