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피플에서 해외아트유학 & 미술유학에 관심 있는 예비 유학생들을 위해 2월 10일(토) 11시, 미술&아트유학 및 패션 디자인유학 입시 관련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가장 인기 있는 국가 5개 지역을 선정하여 진행될 예정이며 입학 관련 안내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5개 국가는 미국, 캐나다, 영국, 네덜란드, 일본으로 ▲미국아트유학 및 미술유학 ▲캐나다아트유학 및 미술유학 ▲영국아트유학 및 미술유학 ▲네덜란드아트유학 및 미술유학을 비롯해 ▲일본아트유학 및 미술유학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유학피플에서 개최하는 미술유학 입시 설명회는 특정한 나라만 가지고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미국, 캐나다, 영국, 네덜란드, 일본 5개의 국가에 대한 정보를 비교하면서 준비할 수 있다. 이에 각 나라별 특징과 준비과정에 대해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아트유학 준비생들에게 훨씬 용이하다.
2018년 1월에 실시하는 미대 입시 실기고사 성적이 낮아 미대 진학이 어려운 학생들 같은 경우에는 해외아트유학 및 미술유학을 통해 해외 명문대학교로 진학 할 수 있다. 또한, 낮은 내신을 가지고 명문 미술대학을 원하는 학생, 미술유학을 결정했지만 포트폴리오와 전공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한 학생, 학사 학위를 가지고 있지만, 해외 취업을 위해 석사 진학을 희망하는 경우 참여한다면 전문적인 정보와 함께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설명회 당일에는 미국미술유학, 캐나다미술유학, 영국미술유학, 네덜란드미술유학, 일본아트유학을 경험한 졸업생들이 직접 방문해 경험과 후기를 생생하게 전해줄 예정이다. 설명회가 끝난 후에는 1:1 프리미엄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 이번 입시 설명회를 진행하는 ㈜유학피플의 상담사들은 영미권 미술유학을 경험했던 상담사로 구성되어 신뢰성이 높다.
예비 유학생들이 현재까지 만들었던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참석하게 되면, 포트폴리오를 통해 적합한 지역을 추천 받을 수 있다. 포트폴리오가 없는 경우에는 학생의 성향에 맞는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상담을 받고 당일 수속하게 되면 학비 할인 및 장학금 혜택을 받고 진행할 수 있어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이 제공되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국유학, 캐나다유학, 영국유학, 네덜란드유학, 일본유학을 떠날 수 있다.
㈜유학피플 미술&아트유학 및 패션 디자인 담당 관계자는 "학생들이 어느 지역으로 갈지 고민을 많이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번 설명회를 통해 조금 더 본인에게 맞는 아트유학을 준비할 수 있다"며 "철저한 관리를 통해 포트폴리오를 준비, 우리나라에 있는 대학교들보다 세계 랭킹이 높은 명문 미술대학교로 진학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아트유학 입시 설명회는 ㈜유학피플 홈페이지 통해서 예약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강남역유학원으로 문의해도 된다.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되며, 사전 예약이 많을 경우 조기 마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