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80129/B20180129132928953.jpg)
베베숲이 국내 주요 육아 커뮤니티와 언론사를 통해 실시된 여러 소비자 선호도 조사에서 아기물티슈 부분 1위를 차지하며 아기물티슈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아기물티슈 베베숲은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제품성분, 원단 등 건강한 아기피부를 위한 전문적인 연구를 진행하고 있는 물티슈 브랜드로 실제로 지난해 한 해 동안 실시된 다양한 아기물티슈 선호도 조사에서 1위로 선정되며 국내 대표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재확인했다.
먼저 베베숲 아기물티슈는 국내 주요 육아커뮤니티에서 실시한 조사를 통해 제품의 주 소비자층인 임산부 및 육아맘들로부터 선호 브랜드로 선택 받았다.
베베숲은 국내 출산 및 육아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비`가 진행한 `맘스홀릭 어워드`에서 물티슈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투표는 어머니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총 8개 브랜드가 경합을 벌인 해당 조사에서 베베숲은 전체 득표의 37.94%인 511표를 획득했다.
또한 맘앤앙팡이 창립 22주년을 기념해 구독자 2,1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는 성분 안전성과 수분량 등을 인정 받으며 27% 득표율로 영유아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육아커뮤니티 아이원맘이 아이원맘 맘스클래스에 참가한 임산부 641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국내 아기물티슈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도 응답자 중 29%의 선택을 받아 1위에 선정됐다.
이러한 베베숲은 국내 주요 언론사가 대대적으로 실시한 소비자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도 각각 대상과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들로부터 브랜드 가치를 인정 받았다.
국내 메이저 언론사 중 한 곳인 중앙일보가 주최한 `2017 소비자의 선택`에서 베베숲은 아기물티슈 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소비자의 선택`은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도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직접 선택을 받은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상이다.
베이비뉴스가 실시한 영유아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는 사회적 기업으로써의 브랜드 이미지와 우수한 안전성 및 품질을 육아맘들로부터 인정 받아 물티슈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이러한 지난해 수상실적에 대해 베베숲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해 선정하는 선호도 조사에서 높은 지지를 받아 1위에 선정된 것은 베베숲이 신뢰할 수 있는 아기물티슈 브랜드로써 고객들에게 다가서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이어 "베베숲은 2018년 무술년 새해에도 아기와 엄마의 건강과 안전만을 생각한 보다 안전한 제품과 향상된 품질로서 소비자 만족을 실천에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