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원포유(14U)가 평균 신장 180cm의 카리스마 넘치는 X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다.
소속사 백곰 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오는 2월 1일 컴백하는 원포유 X팀(비에스·도혁·이솔·고현·로우디·영웅·도율)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흰색 셔츠와 체크무늬 패턴의 팬츠를 입은 X팀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현실 남친`을 연상케 하는 매력적인 미소와 눈빛으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원포유는 지난해 7월 데뷔 싱글 `VVV`를 발표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가요계 출사표를 던진 14인조 신인 보이그룹이다. 원포유는 `차세대 K팝 루키`로 주목 받고 있으며 일본에서 평균 신장 180cm의 카리스마 넘치는 X팀과 귀여움을 강조한 평균 연령 10대의 L팀으로 나뉘어 활동하며 소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예뻐지지마`는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프로듀싱팀 DEZION(디자이온)이 만든 곡으로 일렉트로닉 하우스 장르에 신스 팝 느낌이 가미된 신나고 감각적인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와 반복적인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이다.
또 `뿌잉뿌잉`이나 `사랑해` 같은 애교스러운 표현이 듣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래퍼들의 재미있는 표현과 재치 있는 래핑이 트렌디함을 더해 원포유의 또 다른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한편, 오는 2월 1일 새 싱글 `예뻐지지마`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원포유는 L팀 콘셉트 포토와 단체 포토를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