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의 명절이3주 앞으로 다가왔다.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은 대표적인 설 선물 인기 아이템 중 하나다.
이에 45년 전통의 미국식물성 비타민 전문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가 오는 2월 19일까지 다양한 맞춤형 선물세트를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설 선물세트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처스플러스 온라인 공식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설 선물 특별전은 선물을 받는 대상, 연령, 건강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세트 상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최대 20%까지 할인이 적용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는`소스오브라이프 실속선물세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네이처스플러스의 베스트셀러 종합비타민인 `소스오브라이프 멀티비타민&미네랄`, `소스오브라이프 맨`, `소스오브라이프 우먼` 등 종합영양제 제품으로 구성되었으며 과일, 야채, 곡물 등 천연식물원재료를 이용하여 만든 프리미엄 멀티비타민으로 비타민과 미네랄뿐만 아니라 다량의 식물영양소 및 소화효소 등을 공급해주는 제품이다.
그 외에도 선물을 받는 사람의 건강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된 `네이처스플러스 기능성 선물세트`, 성장기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한 선물로는 어린이비타민 영양제`애니멀퍼레이드 실속선물세트`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네이처스플러스는 설 선물 특별전과 더불어 품질보장제 캠페인이 진행중이며, 4주간 섭취 후 제품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전액 환불을 보장하는 고객 만족 프로그램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처스플러스 공식쇼핑몰 및 판매 약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의 품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네이처스플러스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건강기능식품으로 가족과 친지 등 소중한 분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추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며 `감사한 분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천연식물원재료 비타민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네이처스플러스 제품은 온라인몰과 전국의 백화점 및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