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첫 번째 미니앨범 `투. 하트(To. Heart)`를 발표하고 전격 데뷔한다.
프로미스나인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투 하트(To Heart)`를 포함한 첫 번째 미니앨범 `투. 하트(To. Heart)` 전곡을 공개한다.
타이틀곡 `투 하트`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락킹한 기타리프와 댄서블하면서도 통통 튀는 드럼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댄스곡이다.
표현이 서툴고 사랑을 시작하고 싶은 소녀의 마음을 담은 고백송으로 프로미스나인만의 밝고 당당한 에너지를 가득 느낄 수 있다.
특히 여자친구, 에일리, 오렌지 캬라멜 등의 앨범에 참여한 히트메이커 이기, 용배가 프로듀싱을 맡아 프로미스나인의 데뷔에 힘을 실었다.
이번 프로미스나인의 데뷔 앨범에는 타이틀곡 `투 하트`를 비롯해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인트로 `나에게로 오는 길`, Mnet `아이돌학교` 파이널 미션곡 `환상속의 그대`와 `피노키오`, 아홉 소녀의 꿈을 노래한 `Be With You`, 프리 데뷔곡 `유리구두(MAMA ver.)`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6트랙이 수록됐다.
뿐만 아니라 프로미스나인의 데뷔 앨범 `투. 하트(To. Heart)`의 총괄 프로듀서 한성수PD를 필두로 이기, 용배, 원택(1Take), 탁(TAK) 등 국내 최고의 제작진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투 하트` 뮤직비디오에는 청순하고 풋풋한 매력으로 10대 소녀의 모습을 담아냈다.
여기에 아련한 감성의 가사에 파워풀한 칼군무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무대에서 선보일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Mnet `아이돌학교`를 통해 육성회원들의 선택으로 결성된 프로미스나인은 팀명처럼 최고의 걸그룹이 되겠다는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한 첫 걸음을 내딛는다.
데뷔 전부터 뜨거운 관심 속에서 `2018 글로벌 루키`의 자리를 예약한 프로미스나인은 2018 가요계 출격을 앞두고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24일 오후 6시 타이틀곡 `투 하트(To Heart)`를 포함한 첫 번째 미니앨범 `투. 하트(To. Heart)`를 공개하고, 오후 8시 데뷔 쇼케이스 `To. Heart From. fromis_9`을 V앱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