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세영의 걸그룹 춤 연습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15일 소속사 프레인TPC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세영의 tvN 토일드라마 ‘화유기’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극 중 캐릭터를 위해 걸그룹 춤을 추고 있는 이세영의 촬영 현장 모습이 담겨있다.
지난 13일 방송된 `화유기` 5회에서는 걸그룹 연습생이었던 좀비 소녀 진부자(이세영 분)의 화려한 춤 실력이 공개됐다. 과거 걸그룹 연습생 시절의 기억이 되살아난 듯 진부자는 우마왕(차승원 분) 앞에서 힙합 춤을 선보이는가 하면 연습실에서 `프로듀스101`의 `픽 미(Pick Me)` 춤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모습으로 뛰어난 춤 실력을 뽐내 화제를 모았다.
이에 소속사에서 추가로 `픽 미` 춤 촬영장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진지한 표정으로 `픽 미` 춤을 추고 있는 이세영의 아름다운 미모가 눈길을 사로 잡는다. 몸매가 돋보이는 상의로 성숙한 분위기와 플리츠 스커트를 입어 깜찍한 분위기까지 뽐내며 물 오른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세영은 과거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수준급 노래 실력을 펼친 바 있던 터라 춤 실력까지 공개되며 그녀의 연기력 뿐만 아니라 다재다능함이 새삼 화제다.
이세영은 `화유기`에서 좀비 소녀로 첫 등장하자마자 섬뜩한 비주얼과 탁월한 좀비 연기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어 귀엽고 사랑스러운 좀비 모습까지 선보이며 새로운 캐릭터를 본인만의 스타일로 풀어낸 그녀의 용감한 도전과 연기력에 대한 호평이 끊이질 않고 있다.
한편, tvN `화유기`는 매주 토, 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