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그룹은 지난 13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창원시 중앙역세권에 공급하는 `다인로얄팰리스 창원중앙역` 상품을 선보였다.
홍보관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가수들의 축하공연과 함께 65인치 커브드 TV, 공기청정기, 50만 원 백화점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했다.
한편, 이날 다인그룹 오동석 회장은 창원지역 인재육성에 써달라며 국립창원대학교에 2000만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하였고, 진정한 노블리스 오블리주의 정신을 몸소 실천하는 모습을 보였다. 오픈식 행사일인 13일 모델하우스 앞으로는 이른 시간부터 대기열이 형성되며 장사진을 이뤘고, 오픈 첫날에만 인근지역민 3,500명이 몰렸다.
다인건설은 아파트 거주성과 오피스텔 편의성을 고루 갖춘 `아파텔` 분야에서 앞서 나가는 기업이다. 천편일률 설계에서 벗어나 다양한 수요를 아우르는 혁신 설계를 내세우고 있다.
다인건설은 회사만의 일체형 시스템으로 층간 바닥 충격음 차단 공법을 적용하고, 층간 소음 해소와 더불어 열 손실을 최소화했다.
다인로얄팰리스 창원중앙역은 차별화 된 스마트 첨단 시스템을 도입해 입주자의 생활만족도를 극대화 시켰으며, 2+a룸 설계와 넓은 수납 공간의 확보 등 혁신 평면 설계를 통해 주거 공간을 다양한 형태로 활용할 수 있다.
홍보관은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63번길 4 (상남동), 구. 박해윤 외식명가자리에 마련되어 있으며, 상품 관련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