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툴리눔톡신업체인
메디톡스가 2018년의 시작과 함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홈페이지를 공개하며 글로벌 20위 바이오제약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밝혔습니다.
메디톡스는 2일 반응형 웹을 접목하고 가독성과 시각적 효과를 높여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 새로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메디톡스 홈페이지는 메디톡스의 `인간의 시간을 연구하다`라는 회사의 철학과 글로벌 20위 바이오제약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홈페이지 곳곳에 반영해 콘텐츠 차별화를 추구했습니다.
또, 회사와 외부를 연결하는 소통창구로 역할을 극대화하고자 반응형 웹을 접목해 다양한 기기에서 호환이 가능토록 구현됐으며, 이번에 오픈한 국문 버전을 포함해 5개 국어(영어, 일어, 중국어, 스페인어) 버전으로 순차 제작될 예정입니다.
주희석 메디톡스 상무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메디톡스가 비전2022 선포와 함께 글로벌 기업 수준의 대외 소통 채널을 구축하는 과정 중의 하나"라며 "회사의 가치 제고는 높은 인지도가 바탕이 돼야 하는 만큼 외형적 성장과 함께 대외적인 소통을 위한 체계적인 개선 프로젝트도 차근차근 실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