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를 전문으로 수입해 판매하는 `더슬립(THE SLEEP)`이 `올해 마지막 세일`의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브랜드는 연말인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제공하면서, 소비자들이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행사를 실시한다.
2017 마지막 연말 특가를 제공하는 더슬립은 각 전시장에서 `씰리와 에어룸, 템퍼매트리스` 등을 포함해 모든 제품에 세일을 실시한다. 해외 직구와 병행 수입의 문제점을 해결하며 인정 받고 있는 만큼, 고가의 고품질 제품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어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일반적인 수입매트리스 전시장은 병행수입이나 직구 등 유통과정에서 비용의 문제가 발생한다. 그렇지만 더슬립에서는 해당 문제들에 대한 우려를 불식시키고 있고, 합리적인 할인 혜택과 맞춤 배송, 그리고 안정적인 사후서비스 체계까지 제공하고 있어 신뢰도가 높다.
이러한 더슬립의 할인 품목으로는 내장제 및 내구성별로 다양한 제품이 존재하는 고급 브랜드 `킹스다운`, 이중코일 체계로 안정적인 지지력을 선사하는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오랜 시간 미국 프리미엄 브랜드로 명성을 다져 온 `썰타` 등 더슬립이 현재 판매하고 있는 모든 라인업이 할인 명단에 오른다.
연말 마지막 할인에 대해, 더슬립 관계자는 "여러 미국 유명브랜드의 최상급 수입매트리스를 한곳에서 한번에 비교 구매할 수 있고, 유통마진이 없이 고가의 사은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다가오는 2018년에도 지속적인 할인을 실시해, 보다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슬립은 매달 2회씩 최신 제조 제품을 직수입해 안정적인 재고 환경을 갖추고 있고, 소비자들이 원하는 날짜에 맞춰 배송을 무료로 실시하는 한편 사후서비스까지 자체적으로 운영하며 호평 받고 있다.
더슬립 측이 진행하는 연말 마지막 할인 정보 및 씰리, 에어룸 및 템퍼페딕매트리스 등의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제품에 대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