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을 한 채 잘 지으면 10년은 행복하다! 삶의 질을 높여주는 집에 대한 가치는 예로부터 이어지고 있다. 최근에는 직접 원하는 스타일의 주택을 마음대로 지어보고자 하는 일반인들이 늘고 있으며, 사실상 일반인이 부지선정부터 설계와 인가, 허가, 시공 및 준공 과 같은 과정을 모두하기에는 어려움이 많은 것이 현실이다.
보통의 제주도 타운하우스를 구입하려고 하면 원하는 것과 달리 정형화된 것 안에서 선택을 해야 한다. 그래서 해피리치컴퍼니에서는 모든 과정에 사후관리까지 더해 고객이 선택하도록 하고 세부설계와 자재선택 또한 고객이 고를 수 있도록 하는 도우미의 역할을 자처하고 나섰다.
고객중심의 단독주택 문화 활성화를 위한 브랜드로 제주도 타운하우스 공동 부지 구매자 소규모 5~20인에게만 각자의 설계로 집을 지어주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는 선진화된 공동 주택 시스템으로 보다 자유롭게 각 가정의 스타일을 존중받으면서 시공과정의 투명성, 비용절감의 효과를 노려볼 수 있으며, 또한 커뮤니티의 원활성과 품질관리 및 수익성까지도 생각할 수 있는 다양한 이점을 가진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다.
저렴한 사업비로 시간과 예산을 물론 고퀄리티의 품질과 균형 잡힌 관리까지 받아볼 수 있으며, 또한 수익형으로 운영하고자 하는 고객에게는 관리법인을 통한 운영수익 시스템까지 철저하게 갖추고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현재 ‘해피리치컴퍼니’ 에서는 제주도 타운하우스 1~3차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곳도 참고해볼 수 있다.
사업부지가 한경면 고산리에 위치한 ‘해피리치 1차 풍차점’ 은 제주도의 유명한 관광지인 차귀도나 수월봉 협재해수욕장 등이 인접해 있으며, 영어교육도시 및 신화역사공원과도 근접하고 있는 곳이다.
총 사업부지는 2.750.00㎡로 건축은 32평형이고 제주도 투자자들이 모여 수익형 중심으로 형성된 주거단지이며 곧 오픈을 앞두고 있다.
대정읍 영락리에 위치한 ‘해피리치 2차 바당점’ 은 제주도의 특성상 전,답,임야의 가격과 대지가격이 급등하는 부분을 활용하여 기반시설만 완비해 둔 곳으로 누구나 쉽게 건축을 할 수 있게 만들어 놓고 땅으로써 고객들이 투자의 포인트를 둔 순수투자단지이다.
대정읍 일과리에 위치한 ‘해피리치 3차 노을점’ 은 전세대가 바다가 보이는 뷰를 가지고 있으며, 제주도에서 제일 아름다운 해안도로 바로 앞이라는 것이 큰 장점이다. 주변 관광지 인접성은 물론이고 생활접근성과 영어교육도시 및 신화역사공원 근접성까지 자랑을 하고 있어 직접 거주하기에도 좋고 투자성도 있는 위치이다.
총 사업부지 3.636㎡로 건축은 32평형이고 ‘3차 노을점’ 또한 ‘1차 풍차점’ 과 마찬가지로 제주도 투자자들이 모여 수익형 중심으로 형성된 주거단지로서 지금 현재 공사 진행 중에 있다.
1월부터 회원모집이 시작될 4,5차 부지는 토지소유주와 공동사업을 진행하는 내 땅에 짓기형으로 거래단계에 중간마진을 다 없앤 효율적인 단지로 제주에서 가장 핫한 신화월드리조트와 영어교육도시에서 초 근접성을 갖춘 수익형단지와 주거형단지로 개발 될 예정이다
잠재적 투자가치가 있는 ‘해피리치컴퍼니’ 는 해당 카페에 가입한 후 제주도 타운하우스 외에도 제주도 관련 다양한 정보를 공유한 회원들에게 해피리치팬션 숙박권과 커피 기프티콘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