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크랜드는 경기도
GSEEK 콘텐츠공급업체 선정 기념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합격 장학금 100만 원을 인상 적용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28일까지만 진행되고, 선착순 100명 마감 시 장학금 금액은 축소 적용될 예정이다.
합격 장학금 이벤트로 눈길을 끌고 있는 무크랜드의 공인중개사 강의는 서울대, 석·박사, 법대 출신 등 15년 이상의 베테랑 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공인중개사 교재에 새로운 혁신을 몰고 왔다는 평을 받는 서석진 교수의 그림민법 교재와 같이 차별화된 교재를 출간하여 강의에 적용하고 있다.
이렇듯 훌륭한 교수진, 교재, 강의 등을 바탕으로 무크랜드는 공인중개사 수석합격자를 3회 배출하였고, 장학금 지급 첫해에만 총 352명에게 8천 6백만 원을 지급하였다.
무크랜드는 이외에도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에도 장학금 이벤트를 적용해 진행 중에 있으며, 경매, 사회조사분석사, 직업상담사, AT 과정 등도 무료로 서비스하며 수강생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무크랜드 관계자는 "무크랜드는 2018년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를 위하여 2차 과목 중 가장 어렵다고 정평이 나있는 부동산공법 과목에도 그림공법 내용을 추가하는 등 보다 이해하기 쉬운 교재로 수강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무크랜드를 운영 중인 ㈜유비온은 코넥스 상장기업이며, 8년 연속 고용노동부우수훈련기관 선정, 한국HRD 대상 5회 수상 등 대내외적으로 믿을 수 있는 기업으로 명성이 높다. 지난 10월 24일에는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아 산업통상부 장관 표창까지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