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그룹 고세코리아가 22일 K 뷰티의 미래를 이끌 메이크업 아티스트 육성을 지원하고자 정화예술대학교에 교육용 제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전세계적으로 고급 인재 배출로 주목 받고 있는 K 뷰티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글로벌 인재 양성을 돕고자 학생들의 실무교육에 사용될 메이크업 제품을 지원을 위해 진행됐다.
정화예술대학교에 지원된 물품은 고세코리아의 대표 브랜드인 어딕션 제품으로, 3,700여개 1억3천만원 상당의 제품이 기부됐으며, 지원된 물품은 K 뷰티 전문가를 꿈꾸는 학생들의 실무 교육 시 활용될 예정이다.
고세코리아 오노 히데카츠 대표는 “뷰티 전문가로 성장하는데 있어 무엇보다 체계적인 실무 교육은 물론, 높은 품질의 제품을 사용하는 경험적인 측면도 굉장히 중요하다”며, “뷰티 학도들이 고품질 화장품에 대한 이해도를 넓히고, 기술을 연마하는데 힘을 보태고자 제품 기부를 진행하게 됐으며, 정화예술대학교과 산학 협력을 통한 채용 프로그램 등의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고세코리아는 정화예술대학교와 함께 우수한 뷰티 업계 인재 배출에 뜻을 모아 2013년 11월 산학협력을 체결했으며, 지속적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지원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