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 전문 채널 `해피독티비`, 기존 딜라이브 125번 시청·· 오늘(21일)부터 <딜라이브 우리케이블TV><딜라이브 동서울케이블TV>에 추가 신규 송출
딜라이브가 채널 해피독티비를 오늘(21일)부터 딜라이브 우리케이블TV·딜라이브 동서울케이블TV에 신규 송출한다.
딜라이브는 국내 OTT(온라인동영상 서비스) 시장에서 혁신적인 변화를 해나가고 있다. 기존 케이블TV 이미지를 지우고 종합 멀티플랫폼으로 변신하고 있다. 특히, 올해 딜라이브는 OTT 사업의 리더로서, B.I(Brand Identity,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변경해 고객들에게 어필했다. 딜라이브는 올해 17개 지역 케이블방송(SO) 명칭을 `딜라이브 oo케이블방송`에서 `딜라이브 oo케이블OTT방송`으로 변경, 방송서비스를 기반으로 OTT를 결합한 종합 멀티플랫폼서의 도약을 선언했다.
오늘(21일)부터 채널 해피독티비를 딜라이브 우리케이블TV·딜라이브 동서울케이블TV에 추가 신규 송출하는 것도 그 연장선에 있다. 해피독티비는 반려견을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교양 예능 채널이다. 케이블TV, IPTV 방송뿐 아니라 티비텐플러스 같은 1인 방송 플랫폼에도 VOD 서비스로 콘텐츠를 제공하며 유연하게 시청자를 끌어모으고 있다.
미묘한 개편으로 볼 수도 있지만, 콘텐츠를 들여다보면 종합 멀티플랫폼으로의 도약을 시도하는 딜라이브가 지금도 어딘가에 있을 시청자를 샅샅이 불러들이는 중임을 알 수 있다. (사진 = 딜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