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LG유플러스, 챗봇 상담 서비스 'U봇' 도입

관련종목

2024-12-14 16:20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LG유플러스가 인공지능 기반의 챗봇 상담서비스‘U봇`을 회사 공식 홈페이지에 22일부터 선보입니다.

    U봇은 자연어 인식이 가능한 LG CNS의‘단비`솔루션에 LG유플러스의 유·무선 서비스 상담 시나리오를 접목한 대화형 인터페이스 챗봇입니다.

    홈페이지 방문자는 U봇 채팅창을 통해 요금 조회, 실시간 데이터 사용량, 제휴카드 혜택 등의 상담을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U봇 채팅창의 문장 의미와 함꼐 문장에 담긴 감정 상태까지 알아내도록 답변의 정확도를 높이는 등 기능을 업그레이드할 계획입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