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시장 오후들어 하방압력이 약해지고 잇습니다. 오후장 나온 공시와 리포트 특징주까지 확인해보시죠.
엘앤케이바이오의 특허관련 공십니다. 신규 페길화 서브스턴스 P라는 특허기술을 취득했다고 밝혔는데요. 이 기술은 허혈성 질환에 현저한 치료효과를 보였다고 설명했습니다.
에코프로의 공시도 확인해보시죠. 에코프로는
삼성엔지니어링에 67억원 규모의 온실가스 저감 설비를 공급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최근 매출액의 3.95%에 해당하는 규몹니다.
유화증권에서 반도체 스몰캡에 대한 리포트를 내놨습니다. 한솔테크닉스부터 먼저 살펴보시죠. 리포트는 한솔테크닉스가 내년에 매출액 1조 클럽에 재가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었는데요.
삼성전자에 납품하고 있는 휴대폰 EMS 사업이 성장을 견인할 것이란 분석입니다. 내년 성장이 본격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목표가를 2만 4천원으로 상향했습니다.
다음은
SKC 솔믹스에 대한 내용인데요. 2016년부터 시작된 반도체 슈퍼사이클의 수혜를
SKC 솔믹스는 내년부터 맞이할 것으로 분석하고 있었습니다. 내후년까지 이익이 지속적으로 확대돼 안정적인 우상향 곡선이 예상된다고 평가하며 목표가를 6600원으로 올려잡았습니다.
이시각 특징주도 살펴보시죠. 반도체 대장주 뿐만 아니라 중소형주들도 강세 보이고 있습니다.
테크윙은 영업이익이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증가할 것이라는 전망속에 기관의 수급이 꾸준히 들어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외국인도 강하게 이끌어주면서 5%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JYP엔터도 오늘로 5거래일째 상승흐름을 보입니다. 트와이스의 흥행과 중국에 데뷔하는 신인 아이돌에 대한 기대감으로 견조한 흐름이 나타나고 있는데요. 시장이 전반적으로 하방압력을 받는 가운데서도 외국인과 기관의 수급이 견조하게 들어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