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3.06

  • 17.30
  • 0.69%
코스닥

692.00

  • 1.15
  • 0.17%
1/3

호치킨, 후라이드와 오븐구이의 맛을 살린 프리미엄 치킨 ‘치슐랭’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튀김의 바삭함과 오븐의 담백함을 느낄 수 있는 신메뉴 `치슐랭` 출시
신메뉴 주문 시 콜라 서비스, `수상한 떡발` 등 사이드 메뉴 3종도 함께 선보여

치킨 프랜차이즈 호치킨(대표 김지환)은 후라이드의 `바삭함`과 오븐구이의 `담백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인의 신메뉴 `치슐랭`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치슐랭`은 한 번 튀긴 후라이드 치킨에 소이립소스를 더해 오븐에 한 번 더 구워낸 메뉴로 바삭함과 담백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치킨과 세계적인 맛집 가이드 미슐랭`의 합성어로 미슐랭 3스타급의 맛을 느끼게 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네이밍 공모전을 통해 메뉴명을 선정했다.

`치슐랭`은 두 번의 조리과정을 통해 더욱 깊은 맛을 구현한다. 기름에 튀겨 바삭함을 유지하면서 오븐에 구워 기름기를 빼고 불맛을 더했다. 여기에 파채, 양파, 마늘 후레이크 등 다양한 야채가 함께 제공돼 먹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모두 살렸다.

이와 함께 사이드 메뉴 신메뉴도 출시했다. 버터갈릭 소스와 감자가 만난 `버갈퐁`을 비롯해 떡볶이와 닭발이 어우러진 `수상한 떡발`, 간단 맥주안주 `하태먹태` 등 3종이다. 특히 매콤한 국물이 일품인 `수상한 떡발`은 겨울철 술안주로 제격이다.

호치킨 관계자는 "대부분 치킨 브랜드가 후라이드류나 오븐구이류만을 판매하고 있지만 호치킨은 두 가지 제품군을 모두 제공하고 있어 `치슐랭`과 같이 두 번의 조리 과정을 거치는 희소성 있는 메뉴를 개발할 수 있었다"며, "기획단계부터 `치킨도 요리다`를 컨셉으로 메뉴 개발, 테스트, 네이밍 공모전까지 진행해 완성한 만큼 많은 사람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현재 호치킨은 신메뉴 `치슐랭`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치슐랭(포장 기준 12,500원)`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콜라 무료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페이스북과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진행을 계획하고 있다. 호치킨 `치슐랭`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호치킨은 신메뉴 `치슐랭` 출시에 앞서 한 달간 시범매장을 통해 선판매를 실시, 1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또한 신메뉴 출시와 함께 SNS를 통해 `치슐랭 맛있게 먹는 법`을 제공해 `치슐랭과 버갈퐁`, `수상한 떡발` 등의 먹는 법이 SNS 상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