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은 12월 한 달간 `2017 고객 바로 알기` 행사 일환으로 `휴면보험금 찾아주기`와 `우수고객에 대한 감사`, `화재보험 위험관리 컨설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캠페인에는 김정남 사장을 비롯한 본점임원, 영업본부장, 사업단장 등 100여명이 참여합니다.
2004년 우수고객 방문으로 시작된 DB손해보험의 `고객 바로 알기`는 2011년 불만 고객, 2012년 장기 미접촉 고객, 2013년에는 상속인 보험금 찾아주기와 휴면보험금 찾아주기, 2014년에는 화재보험 위험관리 컨설팅 캠페인으로 진행됐습니다.
DB손해보험은 2013~2016년 휴면보험금 찾아주기 캠페인을 통해 보험금 607억원을 고객에게 찾아줬습니다.
김정남 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소비자권익보호에서 앞서 나가는 보험사가 될 것"이라며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경영정책에 반영,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