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워치의 대명사 페라가모 타임피스(FERRAGAMO TIMEPIECE)가 우아함과 고급스러운 매력의 `페라가모 미니어쳐(FERRAGAMO MINIATURE)` 컬렉션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페라가모 미니어쳐`는 페라가모 타임피스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미러 피니싱 처리된 선형 구조의 심플한 케이스(직경 26mm)에 세련된 디자인이 더해져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자랑한다. 특히 페라가모 메종의 시그니처인 간치니(Gancini o 고리) 스타일이 돋보이는 베젤과 다이얼의 절제된 바 인덱스는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워 페라가모만의 품격을 느끼게 한다.
또한 겨울 감성에 잘 어울리는 실버, 골드, 로즈골드 컬러의 메탈 소재에 두 줄의 슬림한 브레이슬릿 디테일을 가미해 우아하면서도 유니크한 느낌을 준다. 한 눈에 들어오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뱅글처럼 포인트 액세서리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단일 컬러로 마무리해 어떤 스타일에 매치해도 조화를 이루며 어떤 스타일에도 어울린다는 평이다.
페라가모 타임피스 브랜드 관계자는 "미니멀한 실루엣에 우아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페라가모 미니어쳐` 컬렉션은 시계 하나만으로도 트렌디한 패션 포인트를 줄 수 있어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포멀한 비즈니스 룩은 물론 깔끔한 세미 수트 룩, 스타일리쉬한 캐주얼 룩까지 연출 가능해 남다른 패션 감각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 세련된 느낌의 실버와 클래식한 골드, 페미닌한 무드가 반영된 로즈골드 컬러의 다양한 라인으로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하기에 좋다"고 밝혔다.
`페라가모 미니어쳐` 컬렉션은 국내 최대 시계 전문 편집샵 갤러리어클락(Gallery O`clock) 전국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갤러리어클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