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막남친` 보컬그룹 보이스퍼가 MBC 월화드라마 `투깝스`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보이스퍼가 참여한 MBC 월화드라마 `투깝스`의 OST `묻지 말기로 해`가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
`투깝스`는 뺀질이 사기꾼 영혼이 빙의된 강력계 형사와 핏속까지 까칠한 사회부 기자가 펼치는 판타지 수사 드라마로 MBC `역도요정 김복주`, `개과천선`의 오현종 PD와 변상순 작가가 의기투합한 가운데 조정석, 혜리, 이시언, 이호원, 임세미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묻지 말기로 해`는 졸지에 `한 몸뚱이 속 두 영혼`과 공조 수사를 펼치게 된 똘기 충만 형사 조정석과 까칠 발칙한 여기자 혜리의 달달하다 못해 위험한 밀당을 보이스퍼 특유의 하모니와 청량감 백배의 목소리로 담아낸 곡이다.
한편, `투캅스`의 OST `묻지 말기로 해`를 부른 보이스퍼는 Mnet `슈퍼스타K6`에 일명 `삼선슬리퍼`를 신고 북인천나인틴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남성 보컬그룹으로 지난해 `그대 목소리로 말해줘`로 데뷔해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였다. 이후 `여름감기`, `어쩌니`, `반했나봐`,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기` 등을 발표하며 다양한 음악 스펙트럼으로 실력파 보컬그룹으로서의 발걸음을 탄탄히 하고 있다.
특히 지난달 말 발송된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故 김광석 편에서는 `이등병의 편지`로 최종 우승을 거머쥐며 온라인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화제에 오르며 제2의 보컬그룹 전성기를 예고한 바 있다.
보이스퍼 투깝스ost (사진=에버모어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