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학과 졸업패션쇼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지난 11월 24일 서울 중구 유어스에서 열린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학과 졸업패션쇼는 `A_End`라는 타이틀로 진행되었다.
졸업패션쇼 타이틀 `A_End`는 `끝` 그리고 `새로운 시작`이라는 주제를 담고 있으며, 학교생활을 마치고 졸업한 뒤 새로운 시작을 한다는 학생의 각오가 잘 드러났다는 평이다.
이날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과 졸업패션쇼 무대에 선 학생들은 이다애 교수의 지도하에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공개했다.
이다애 교수 역시 인생에 한 번뿐인 뜻깊은 졸업패션쇼가 좋은 기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했고, 학생 역시 그 기대에 부응해 성공적인 졸업패션쇼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졸업패션쇼 중간에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무용과 학생들이 축하무대를 펼쳐 분위기를 고조 시켰다.
또한 이날 졸업패션쇼에는 프랑스 생수 브랜드 에비앙과 뷰티 브랜드 라뮈샤에서 물품 협찬을 했으며, 브랜드 분더캄머, 안티매터, 쎄뿌앙, 네이비스캔들, 얼킨 등에서 의류 협찬을 해, 다채롭고 풍성하게 진행됐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학과 관계자는 "모델학과 학생들은 지난 2년간 주얼리 및 뷰티 화보촬영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값진 시간을 보냈다"면서 "졸업 후에도 반짝 빛나는 모델학과 학생들의 맹활약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는 2018학년도 신입생 1차 모집을 진행중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