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크나큰 정인성이 출연 중인 JTBC `믹스나인` 1차 경연 직캠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8일 믹스나인의 공식 네이버 V앱(브이앱) 채널을 통해 1차경연 직캠 영상이 공개됐다.
정인성은 같은 그룹인 크나큰의 오희준(YNB)과 함께 김현수(해피페이스), 박현규(RBW),이건민(RBW), 이동훈(비트인터렉티브), 이찬동(RBW), 이창윤(WM)과 한 팀을 이뤄 동방신기의 Love in the ice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정인성은 보컬팀에서도 애절한 감성과 안정적인 고음,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네티즌들을 사로잡으며, 높은 조회 수와 추천 수를 기록 중 이다.
정인성은 믹스나인 오디션 당시에도 “반전 매력이다!”라며 프로듀서 겸 심사위원인 ‘양현석’에게 특유의 미소와 함께 극찬을 받으며 데뷔 조로 합류. 첫 번째 미션에서도 에이스로 손꼽힌 바 있다.
이번 ‘믹스나인’ 1차 경연 개별 직캠이 공개된 후 정인성은 네티즌들에게 새로운 메인 보컬로서 주목받고 있다.
`믹스나인`은 양현석 YG 대표 프로듀서가 전국의 기획사를 직접 찾아가 새로운 스타를 발굴하는 리얼리티 컴피티션 프로그램이다.
이번 1차 경연인 포지션 배틀 결과는 12월 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멜론을 통해 진행되고 본 투표를 합산해 첫 번째 탈락자들을 선정한다.
애절한 감성과 안정적인 메인보컬 정인성이 속한 ‘고퀄리스트’ 팀의 무대는 12월 3일 오후 4시 50분 JTBC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