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은이 소극장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가까이에서 호흡한다.
이시은은 오는 12월 16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MHN 미디어센터에서 생애 첫 콘서트 `이시은과 감성 한잔 하실래요`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매월 다양한 테마로 여러 장르에서 활동하는 뮤지션들의 음악을 선보이는 정기기획공연 `박소연의 뮤직 캔버스`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이시은은 한겨울 시린 감성을 채워줄 따스한 음악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팬들과 한걸음 가까이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시은의 첫 콘서트를 축하하기 위한 끈끈한 의리도 눈길을 끈다. 소속사 후배인 보컬그룹 동급생과 `소년24`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았던 정민환 연습생이 스페셜 게스트로 함께하는 것. 이들의 참여로 이시은의 콘서트는 더욱 풍성해질 전망이다.
이시은은 소속사 HF뮤직컴퍼니를 통해 "그동안 꿈꿔오던 `이시은`이라는 이름을 내건 공연을 열게 돼 벌써부터 설렘이 가득하다. 귀한 시간을 내어주신 팬 여러분들의 정성에 보답하는 멋진 콘서트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시은은 SBS `K팝스타` 시즌5 톱4 출신으로 지난 2월 `눈물나게`로 데뷔, `나에게 쓰는 편지` 등으로 탄탄한 보컬 실력과 풍부한 감성을 겸비한 가수로 인정받았다. 지난 6월에는 첫 미니앨범 `바람처럼`을 발매, 타이틀곡 `바람처럼 떠나 버린 너`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JTBC `품위있는 그녀` 주인공 김희선의 테마곡으로 OST에 참여하며 활동 폭을 넓혔고, 최근에는 tvN `수상한 가수`에도 출연해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시은의 소극장 콘서트 `이시은과 감성 한잔 하실래요` 티켓은 현재 플레이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