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대한민국 난청지킴이’로써의 역할을 다 하고 있는 국내 보청기 전문 기업 딜라이트 보청기가 ‘반 값 보다 더 싼 마지막 할인’의 슬로건 아래 파격적인 가격으로 보청기를 제공하는 11월 한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는 딜라이트 보청기의 다양한 제품들 중 가음 12채널과 16채널 제품 한 쪽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인 79만원과 94만원에 40개 한정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것을 주요내용으로 하고 있다. 이 중 12채널의 경우엔 현재 물량이 완전 소진된 상태다.
이에 대해 딜라이트 보청기 관계자는 “자사에서 예상했던 물량 소진 시기가 예상보다 빠르다. 고객님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는 한편으로 추가 물량 확보에 대한 아쉬움을 표현하는 고객 분들이 많아 죄송스러운 마음도 컸다”며 “이에 긴급회의를 거쳐 12채널에 대한 물량 확보하는 것으로 결론지었다”고 설명했다.
추가되는 12채널 보청기는 딜라이트 보청기의 주요 모델 중 하나인 ‘청음’ 제품이다. 청음한국어의 주파수 특성에 맞춘 설계로 한국인이 듣기 편한 소리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이명차폐기능이 있어 이명을 겪는 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청음 12채널 추가 수량 물품은 기존 동일 채널 가음 12채널 제품 이벤트 제공가격인 79만원에 동일하게 판매되며, 선착순 30개 한정으로 진행된다.
딜라이트 보청기 관계자는 “많은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면서 난청을 겪고 계신 많은 분들이 높은 가격 때문에 보청기 구입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모습들을 자주 접해왔다”며 “이에 짧은 기간이지만 파격할인 이벤트 기간 동안 많은 분들이 보청기를 구입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딜라이트 보청기의 이번 11월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이벤트는 자동적으로 종료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번호 및 홈페이지, 전국 전문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딜라이트 보청기는 그동안 꼼꼼한 맞춤형 사후관리 서비스를 인정받아 올해 초 보청기 부문 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보청기 제품에 대해 ISO13485 인증(의료기기 품질시스템)과 의료기기 CE 인증(유럽안전성), 미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으며 그 안전성을 전세계적으로 입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