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한동근이 오는 12월 4일 컴백한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7일 0시 공식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의 컴백 티저이미지를 기습 공개하며 한동근의 컴백 소식을 알렸다.
한동근의 컴백은 지난 5월 발매한 첫 번째 정규 앨범‘Your Diary’ 발매 이후 7개월 여만이다.
공개된 티저이미지 속에는 하얀색의 깨끗한 편지지 위에 손글씨로 쓰여진 ‘To. 이별할 사람들`이라는 문구와 더불어 ‘2017.12.4’ 라는 글자를 공개해 컴백 날짜를 공식적으로 확정 지으며 이번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 시키고 있다.
또한 티저 이미지 속 앨범 명과 컴백 일자는 한동근의 자필 글씨로 서정적이고 아련한 느낌을 더해 한동근이 이번 새 앨범을 통해 과연 어떤 감성 발라드를 선사할지 팬들의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내달 4일 약 7개월 만의 컴백을 알린 한동근은 감성을 뒤흔드는 목소리로 ‘역주행의 아이콘`, ‘음원 강자`, ‘명품 보컬’이라는 수식어가 따라붙을 만큼 대중들의 뜨거운 사랑 속에 대표 보컬리스트로 자리잡으며 한동근만의 색깔을 확고히 다져왔다.
특히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그대라는 사치`, ‘미치고 싶다’등 발표하는 곡마다 애절함이 녹아든 이별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로 매번 리스너들의 감성을 두드리며 가요계를 대표하는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 했다.
이에 한동근이 이번에는 또 어떤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지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한동근의 미니 1집 앨범 ‘이별할 사람들’은 내달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