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45.05

  • 10.69
  • 0.39%
코스닥

872.42

  • 1.16
  • 0.13%
1/4

노랑통닭 신 메뉴 ‘간바치, 고바치’ 인기 폭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노랑통닭 신 메뉴 ‘간바치, 고바치’ 인기 폭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노랑통닭이 5년 만에 출시한 신 메뉴 ‘간바치, 고바치’ 의 인기가 나날이 상승하고 있다. 출시 한 달째인 현재 노랑통닭 1위 메뉴 ‘순살 3종 세트’ 에 이어 판매량 2~3위를 기록하는 등 빠른 속도로 판매량을 늘려 나가고 있다.

신 메뉴 ‘간바치, 고바치’ 는 ‘착한데, 맛있다’ 라는 슬로건에 맞는 착한 레시피다. 간장 바비큐 소스인 ‘간바치’ 는 한방성분의 은은한 단맛을 가미해 한방 보양식을 먹는 듯 건강한 맛을 자랑하지만, 향이 세지 않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먹기 편한 한입 사이즈로 마늘과 연근 등 건강에 좋은 식재료를 곁들임으로써 착한데 맛있는 맛을 몸소 실천하는 신개념 치킨이다.

또한, 치밥, 치치밥(치즈+치킨+밥), 파치밥(파채+치킨+밥)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10~20대 연령층에도 인기가 많다. 고추장 바비큐 소스의 ‘고바치’ 역시 “매운맛을 원하는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았고, 한식과 양식 소스의 절충을 잘 살렸다.” 라는 평가를 받으며 호응을 얻고 있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