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멘토링 서바이벌 투자대회가 열린다.
한국경제TV가 주관하는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트레이딩넘버원`에는 총 9주간 펼쳐지며 국내 최정상 8개팀이 멘토로 참가하여 일반투자자들에게 온오프라인 및 실시간 매매가이드를 총 동원하여 우승자를 배출하게 된다.
여러 팀이 멘토로써 대회에 참가하지만 그 중에서도 인공지능 자동매매 시스템을 통해 최대 37거래일 연속 수익을 달성한 전례가 있는 박노주대표의 황금로봇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황금로봇은 20년간의 매매 노하우를 통계화하고 수학적인 알고리즘과 인공지능 프로세스를 병합한 완전 자동매매 시스템이다. 박노주대표는 대회를 앞두고 황금로봇 시스템을 통해 약 2달 동안 해외선물 거래를 하였고 한화로 약 4천만원의 수익금 올리며 다시 한번 시스템의 정교함과 우수성을 입증하였다.
박노주대표는 "이제 머리 싸매고 해외선물을 밤새워 보면서 투자하던 시대는 끝이 났다"며 "일반 개인투자자도 황금로봇 자동매매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위 계좌와 같은 수익이 날 수 있다."라고 자동매매 프로그램을 통해 재테크에 도전할 것을 권하고 있다.
한편 박노주대표는 트레이딩넘버원에서 해외선물 기초 강의 및 시황과 전략을 `시그널`팀을 멘토로 선택한 멘티들에게 공유하며 실전투자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으로 서포트 하고 있다. 오랜 기간 실전투자에서 고 수익을 입증한 전문 트레이더의 지원을 받는 만큼 그를 선택한 멘티들의 대회 결과가 기대되고 있다.
한국경제TV `트레이딩 넘버원`은 해외선물 서바이벌 투자대회로 국내 최정상 8개의 멘토팀에게 온오프라인 교육, 실시간 트레이딩 가이드를 받고 투자대회를 참가하게 됩니다. 그리고 한국경제TV에서 실시간 멘토링과 교육현장, 트레이딩 현장을 영상에 담아 TV프로그램에서 공개한다.
트레이딩 넘버원의 방영시간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이며 일반인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대회기간은 11월6일~12월30일까지이고, 대회기간 중 상시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입상혜택은 1년 매매수수료가 무료이고 , 1억원의 법인계좌운영 권한이 주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