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한혜진-야구선수 차우찬 "헤어졌습니다"
한혜진 차우찬 결별, 공개 연애 6개월 만에 종지부
한혜진, 차우찬과 끝내 결별.."얘랑 계속 갈지 안갈지 몰라" 말했는데?
한혜진, 차우찬 결별 "시기나 이유는 사생활"
한혜진 차우찬 결별 소식이 온라인을 강타했다. 누리꾼들은 한혜진 차우찬 결별 소식에 “예상했던 일”이라는 반응이다.
지난 5월 열애를 인정했던 모델 한혜진(34)과 야구선수 차우찬(30)이 결별했다.
한혜진의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9일 "한혜진 차우찬 두 사람이 헤어진 것이 맞다"면서 "그러나 결별 시기나 이유 등 자세한 사항은 알지 못한다"고 밝혔다.
앞서 한혜진과 차우찬은 4살 차이의 연상녀-연하남 커플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여러 방송에서 맹활약 중인 한혜진은 예능에서 차우찬과 연애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이를테면 한혜진은 `나혼자산다`에서 열애 관련 질문을 받자 "만나지 얼마 안됐을 때 기사가 나왔다. 솔직히 계속 갈지 안 갈지 모르는 상황"이라면서 부담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혜진은 지난 1990년 데뷔한 톱모델로 `마녀사냥`, `나혼자산다` 등에 출연해 방송인으로서도 활약을 펼치고 있다.
1999년 제2회 서울국제패션컬렉션의 모델로 데뷔한 한혜진은 MBC TV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등을 통해 시청자에게 친근하게 다가왔다.
차우찬은 2006년 삼성 라이온즈에 입단해 선수 생활을 시작했고 현재는 LG 트윈스에서 투수로 활동하고 있다.
한혜진 차우찬 이미지 = 연합뉴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