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 등의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직수입해 판매하는 오렌지슬립(Orangesleep)에서 `박홍근홈패션`과의 협업을 통해 겨울이불을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 중이다.
`박홍근홈패션`은 `침구는 곧 패션`이라는 소신으로 37년을 이어온 정통 디자이너 브랜드로, 정통클래식과 디자이너의 감각이 만나 클래식 스타일을 지향, 한국적인 멋을 나타냈다.
겨울 시즌을 맞아 오렌지슬립에서는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 등의 수입 매트리스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박홍근홈패션`의 겨울이불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와 더불어 기존에 진행하던 특가할인, 수도권 내 무료배송, 12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 등의 행사도 진행 중이다.
업체 측은 "소비자들의 만족도 높은 구매를 위해 겨울시즌에 템퍼, 씰리매트리스 등의 수입매트리스 구매 희망자들의 니즈를 분석했다"며, "기획한 이번 행사는 당분간 계속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현재 오렌지슬립은 하남, 천안, 수원, 부천에 매장이 분포해 있으며, 100~250평대의 각 매장에서는 템퍼 페딕, 씰리 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등 미국의 품질 좋은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도록 창고형 매장으로 구성했다.
오렌지슬립에서 취급하는 모든 명품 매트리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나 상담은 매장 전화 및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