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시장 모두 차익실현 매물 나오면서 쉬어가고 있습니다. 오후장 공시와 리포트 확인해보시죠.
나노신소재의 3분기 실적 공십니다. 나노신소재의 3분기 영업이익은 29억원으로 전년대비 129%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비아트론 관련 공십니다. 비아트론은 120억원 규모의 디스플레이용 제조장비를 중국에 수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최근 매출액 대비 15%에 해당하는 규모로 공시 직후 주가도 소폭 오름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리포트도 체크해보시죠.
대신증권에서 나온
대한유화 리포틉니다. 리포트는 NCC 증설에 따른 매출 성장과 설비 트러블에 대한 우려완화를 근거로 목표가를 상향 했는데요. 4분기를 기점으로 증설 효과가 본격 반영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보여줬습니다.
대신증권 외에 다른 증권사들도 오늘 대한유화 리포트를 내놓았는데요. 4분기 실적에 대한 기대감에 따라 목표가 차이가 좀 난다는 점도 참고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미래에셋대우에서 나온
동아에스티 리포틉니다. 동아에스티는 어제 호실적과 앨러간 판권 변환이라는 악재를 함께 공개했는데요. 리포트는 이에 대해 아쉽다고 평가하면서도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이 크지 않을 것이라고 평가했습니다. 4분기 호실적 기대감에 목표가를 상향했지만 R&D 성과가 기대에 못 미쳐 트레이딩 바이 의견 제시했습니다.
신한금융투자에서 나온
OCI 리포틉니다. OCI는 시장기대치를 웃도는 3분기 실적을 내놓았는데요.리포트는 4분기에도 OCI가 호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리포트는 폴리실리콘 가격 강세가 지속될 것으로 보이고, 말련 공장의 인수 효과가 나타날 것이라는 점을 근거로 목표가를 올려잡았습니다. 오늘 OCI에 대해 리포트를 내놓은 6개의 증권사 모두가 목표가를 상향했다는 것도 특징적입니다.
대웅제약에 대한
한화투자증권 리포틉니다. 대웅제약은 지난 달 강하게 올랐다가 최근에는 다소 쉬어가는 흐름을 보였는데요. 리포트는 대웅제약에 대해 긍정적인 시각을 유지합니다. 나보타 관련 미국 소송 결과 및 국내 신공장 인증으로 대웅제약의 나보타 모멘텀이 내년부터 본격화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지금까지 오후장 공시와 리포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