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의 개봉을 앞두고 삼성 진공청소기 주요 제품인 파워봇과 파워건의 ‘스타워즈 에디션’을 국내 시장에 출시합니다.
스타워즈 제작사 루카스필름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파워봇, 파워건의 ‘스타워즈 에디션’에는 영화 속 인기 캐릭터 ‘다스베이더(Darth Vader)’와 ‘스톰트루퍼(Stormtrooper)’가 적용됐습니다.
파워봇 ‘다스베이더’ 모델은 이 캐릭터의 상징인 검정 마스크를 표현하기 위해 특수 제작한 커버를 적용했고, ‘스톰트루퍼’ 모델은 특유의 흰색과 검은색을 이용한 색감을 살려 영화 속 각 캐릭터의 느낌을 재현했습니다.
‘스톰트루퍼’ 로 선보이는 파워건은 실제 영화 속 스톰트루퍼가 사용하는 레이저건의 디자인을 차용했으며, 파워봇 ‘스타워즈 에디션’은 영화 속 명대사와 영화음악이 반영돼 사용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청소를 시작할 때 ‘다스베이더’ 모델의 경우 다스베이더의 숨소리와 함께 ‘제국의 행진(The Imperial March)’이라는 음악이 재생되며, ‘스톰트루퍼’ 모델은 ‘렛츠고(Let’s go)’라는 대사와 영화 메인 테마 음악이 흘러 나오는 등 각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음향으로 ‘스타워즈 에디션’을 완성했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습니다.
파워봇 ‘스타워즈 에디션’은 ▲강력한 흡입력으로 먼지를 빨아들이는 ‘사이클론 포스’, ▲닿기 힘든 벽과 가장자리까지 깨끗한 청소가 가능한 ‘엣지 클린 마스터’ ▲사용자 집 구조를 자동으로 파악해 가장 빠른 청소 방법을 찾아 청소하는 ‘내비게이션 카메라’ ▲1cm 정도의 얇은 두께를 가진 장애물까지 인식하는 ‘풀뷰 센서 2.0’ 등 CES2017 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파워봇 VR7000이 가진 핵심 기능들을 그대로 갖췄습니다.
파워건 ‘스타워즈 에디션’ 역시 ▲150W(와트)의 강력한 흡입력 ▲인체공학 설계로 최대 50도 까지 꺾여 손목이나 허리 부담을 최소화하는 ‘플렉스 핸들’ ▲양방향으로 분당 5,000번 회전하는 ‘듀얼 액션 브러시’ 등 IFA2017에서 높은 사용성으로 주목 받은 파워건 VS8000의 주요 기능이 모두 적용됐습니다.
오는 11월 6일 판매가 시작되는 `스타워즈 에디션`은 출고가 기준 파워봇 ‘다스베이더’ 모델이 79만9천원, ‘스톰트루퍼’ 모델이 69만9천원, 파워건 ‘스톰트루퍼’ 모델은 99만9천원입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전자의 기술력과 스타워즈가 만나 탄생한 ‘스타워즈 에디션’이 스타워즈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인 협업을 해 소비자들에게 제품 사용의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