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LG유플러스 인천국제공항 로밍센터, 7회연속 고객만족도 조사 1위

관련종목

2024-12-16 07:57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LG유플러스가 2017년 인천국제공항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로밍 서비스 부문 1위로 선정돼 7회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항 내 상업시설의 고객 서비스 향상과 건전한 영업질서 확립을 위해 인천국제공항공사 주최로 매년 반기마다 실시되며, 공항 이용고객을 일대일 면접 조사해 발표합니다.
    이번 조사에서 LG유플러스는 상품 서비스, 직원 서비스, 매장 환경 등 모든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했습니다.
    특히 직원 서비스 항목은 `친절한 고객응대`로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받았습니다.

    김시영 LG유플러스 품질/해외서비스담당은 "세계 최고 수준의 LTE 로밍 기술을 바탕으로 최적의 시기에 많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로밍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며 "자사만의 LTE 데이터 로밍 서비스는 오는 11월 10일~11일에 베트남 다낭에서 열리는 APEC(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도울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