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듣데` 데이식스(DAY6)가 11월 6일 자작곡 `혼자야`로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5일 정오 자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이식스의 곡명 티저 영상을 깜짝 오픈하며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해당 영상에는 곡명 `혼자야`와 `November 6th, 12PM`이라는 공개 시기가 담겨있다.
데이식스는 티저와 함께 신곡 `혼자야`의 멜로디 일부도 공개했는데 통기타, 실로폰, 셰이커 등으로 만들어낸 미니멀한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특히 영상 말미에 페이드인 된 데이식스 멤버들의 이미지는 폴라로이드 사진을 연상시키며 아날로그 감성을 자아낸다.
`Every DAY6 November`의 타이틀곡 `혼자야`는 달빛 아래 쓸쓸함을 담은 노래로 데이식스가 기존 곡들에서 들려줬던 꽉 찬 사운드가 아닌 심플한 구성의 언플러그드 사운드라는 점에서 흥미롭다.
매달 자작곡 발표와 함께 공연으로도 팬들과 소통 중인 데이식스는 11월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서교동 KT&G 상상마당에서 콘서트 `Every DAY6 Concert in November`를 개최한다.
한편, 데이식스는 글로벌 밴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굳히고 있다.
데이식스는 10월 20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LA를 시작으로 22일 텍사스 오스틴, 24일 뉴욕에 이르기까지 `DAY6 LIVE & MEET IN NORTH AMERICA 2017`이라는 타이틀의 북미 투어를 진행 중이다. 이어 27일 디트로이트, 그리고 29일 캐나다 토론토서 차례로 현지 팬들과 만난다.
데이식스의 11월 신곡 `혼자야`는 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