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현지시간) 손흥민이 이번 정규리그 첫 골을 터뜨렸다.
손흥민의 골 소식에 축구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손흥민의 활약에 국가대표 전에서도 좋은 활약을 기대한다는 팬들의 응원이 뜨겁다.
손흥민은 리버풀과의 2017-2018 EPL 9라운드 홈 경기에서 전반 11분에 골을 성공시켰다. 이번 골은 손흥민의 EPL 통산 19호 골이다.
손흥민의 리버풀전 활약에 분위기는 뜨거웠다. 손흥민의 골이 터지자 현지 관중들은 기립박수로 환호하며 득점을 축하했다.
축구팬들은 “딴**** 마라도나 앞에서 캬 웸블리 최대관중의 기립박수를 받으며 진짜 자랑스럽네”, “Onet**** 날카로운 슈팅, 날카로운 패스, 수비수들이 쫓지 못하는 속도감 등 손흥민 답더라 골대 맞춘 건 정말 기술적인 슈팅인데 아쉽다 이제부터 골도 착착 적립하자”, “to** 유럽통산 80골 아시아역대 2위 아직 25살”, “드렁**** 빠른 시간에 뛴 시간도 적은데 진짜 미쳤다”, “sgu**** 손흥민은 곱하기 같은 존재다. 국대에선 주위 동료들이 0이기 때문에 곱해봤자 0이지만, 토트넘에서는 케인, 에릭센, 알리 이런 애들 2,3이기 때문에 같이 뛰면 시너지가 발생하는 것.”, “힘*** 지금 국대에 박지성이 있었다면 손흥민도 플레이가 살아날텐데 안타깝네”, “스퍼**** 오랜만에 웃는 모습 보니 좋다 항상 이제 자주 웃자” 라며 손흥민의 플레이를 칭찬하고 있다. (사진=스포티비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