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이 오는 11월 스카치 위스키 베이스의 저도주 `디-라이트바이 임페리얼(D-LIGHT BY IMPERIAL)`을 출시합니다.
`디-라이트바이 임페리얼`은 35도의 저도주로, 20-30대 소비자들은 물론 스카치 위스키 원액의 저도주를 처음 접하는 입문자들 역시 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디-라이트(D-LIGHT)`는 즐거움과 기쁨을 뜻하는 영어 단어 ‘DELIGHT’를 사용해 신나고 기쁘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을 강조했고, 디자인에서도 2030세대의 감성을 반영해 역동성을 표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장 투불 페르노리카 코리아 사장은 "이번 ‘디-라이트 바이 임페리얼’은 2030 젊은 소비자들을 비롯해 편한 위스키와 저도주를 찾는 소비자들이 쉽게 즐길 수 있을 제품으로, 저도주 시장의 새로운 활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