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71.95

  • 2.88
  • 0.12%
코스닥

686.12

  • 3.43
  • 0.5%
1/3

"당신의 일상을 물들이다"…스타벅스, 팬톤과 협업한 플래너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글로벌 색채 전문기업 팬톤과 협업한 2018년도 플래너를 오는 27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플래너는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다채로운 일상’을 주제로, 일상 속에서 발견하는 자연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아 5가지 색상으로 제작됐습니다.

스타벅스와 팬톤이 고객의 일상을 물들일 색채로 선정한 다섯 가지는 따사로운 아침 햇빛을 닮은 ‘멜로우 샤인’, 흐드러진 꽃잎을 표현한 ‘블루밍 페탈’, 상쾌한 오후 뭉게구름 같은 ‘미스틱 클라우드’, 로맨틱한 노을을 연상시키는 ‘선셋 블러쉬’, 한밤 중 올려다 본 짙은 밤하늘을 닮은 ‘미드나잇 스카이’로,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포착해 플래너 색상으로 재현했단 설명입니다.

아울러, 스타벅스는 올해 처음으로 플래너에 동일 색상의 전용 파우치를 함께 제공합니다. 또한, 친구와 함께 나눌 수 있도록 티바나, 콜드 브루, 블렌디드(프라푸치노) 음료 구매 시 동일한 음료 한 잔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는 쿠폰 3종이 포함됐습니다.

특히, 이번 플래너는 전세계 컬러 트렌드를 선도하는 색채 전문기업 팬톤과 협업을 통해 제작했습니다. 팬톤은 ‘색채연구소’라는 별칭이 있을 만큼 수만가지 색상에 고유한 이름을 부여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하단의 흰색 블록에 컬러마다의 고유 이름 또는 코드가 적혀 있는 직사각형 컬러칩은 그 자체로도 팬톤을 상징합니다.

아울러, 스타벅스는 편의성과 활용도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해 플래너 내지를 위클리와 데일리의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하고, 앞부분에는 한 해의 목표를 정리해볼 수 있도록 팬톤 컬러칩 모양을 딴 2018년 위시 리스트 페이지를 특별히 삽입했습니다. 또한, 그동안의 고객 선호도를 바탕으로 플래너를 세 가지 사이즈로 준비했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2018 스타벅스 플래너 기획을 담당한 전병재 스타벅스 마케팅팀 파트너는 “지난 14년간 지켜온 스타벅스 플래너의 전통을 이어가는 가운데, 일상 속에서 발견하는 아름다움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팬톤과의 협업을 진행했다"며 "2018 스타벅스 플래너와 함께 삶이 더욱 다채로운 색상으로 물들길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2018 스타벅스 플래너’는 10월 27일부터 12월 31일까지 e-프리퀀시를 통해 ‘토피 넛 크런치 라떼’ 등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고 e-스티커를 모아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들에게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합니다. 또한, ‘2018 스타벅스 플래너’ 5종 모두 별도 구입을 원하는 경우 권당 32,500원입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