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인그룹 TRCNG 멤버 호현이 SBS MTV ‘더쇼’ MC로 발탁됐다.
지난 10일 데뷔한 10인조 신인 보이그룹 TRCNG의 메인 래퍼 호현이 17일부터 뮤직 버라이어티 SBS MTV ‘더쇼’의 새 MC로 낙점돼 새로운 매력을 선사한다고 밝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데뷔 일주일 만에 ‘더쇼’의 새로운 MC로 발탁된 TRCNG 호현은 앞서 스페셜 MC를 맡아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큰 활약을 했던 소속사 선배 B.A.P 영재와 공동 MC를 맡는 기회를 잡았다. 이를 통해 호현은 신인 특유의 귀여움과 패기를 보이는 등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다른 반전 매력을 공개하며 B.A.P 영재, 모모랜드 주이와 함께MC로 호흡할 예정이다.
또 호현은 최근 TRCNG의 데뷔곡 ‘Spectrum(스펙트럼)’을 통해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십대답지 않은 남다른 포스를 선보인 것과 더불어,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풋풋함이 돋보이는 수록곡 ‘My Very First Love(마이 베리 퍼스트 러브)’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어 호현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처럼 B.A.P 영재, 모모랜드 주이, TRCNG 호현의 새로운 케미가 돋보이는 ‘더쇼’는 17일 오후 6시 30분 SBS MTV, SBS funE, SBS Plus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