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펀드슈퍼마켓을 운영하는 펀드온라인코리아가 크래프트비어 스타트업 <더 부스>와 함께 비과세 해외펀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펀드온라인코리아는 "펀드슈퍼마켓에서 비과세 해외펀드에 적립식 30만 원 이상 자동이체 신청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더 부스> 이용쿠폰 2매(24,000원 상당)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더 부스>는 대강 페일에일, 국민IPA를 대표상품으로 내세우는 크래프트비어 스타트업으로, 지난 2013년 경리단 길에서 15평의 작은 펍으로 시작한 지 약 4년 만에 전국 8개 직영 매장을 갖추게 됐으며 판교와 캘리포니아에 자체 양조장을 갖춘 기업체로 성장했습니다.
양성후 <더 부스> 대표는 “비과세 제도가 올해로 종료된다는 사실을 널리 알린다는 펀드슈퍼마켓의 좋은 취지를 함께 하고자 했다”며, “펀드슈퍼마켓에서 선물받은 <더 부스> 이용쿠폰을 활용해 더욱 많은 분들이 <더 부스>만의 맛을 느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습니다.
김승현 펀드온라인코리아 팀장은 “비과세 해외펀드 제도 종료시점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알리는 과정을 <더 부스>와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비과세 해외펀드는 올해 내 향후 10년 동안 투자할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면 되고 투자는 천천히 진행해도 되기 때문에 적립식 투자도 매우 좋은 투자방법”이라고 조언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