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억 이상 주식에 투자하는 고액투자자들 사이에서 와우스탁론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이 같은 소비자 평가는, "8개월 이상 지속된 주가지수의 상승랠리와 더불어 와우스탁론의 레버리지 상품을 통한 지렛대 투자법이 적중한 결과"라고 밝혔다.
온라인 신청만으로 간편한 이용
불과 몇 년 전만 하더라도 개인 투자자가 대출 받을 수 있는 선택권은 증권사의 신용·예탁담보 대출이 전부였다. 반면, 지금은 스탁론 시장의 활성화로 금융소비자의 선택폭이 넓어진 상황이다. 또 스탁론 이용은 매우 간편하여 온라인 상으로 접수와 상환 기능을 제공하고 있기에 누구나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본인자산의 300%까지 대출 가능
스탁론 상품의 한도부여는 일반적인 신용대출과는 다르다. 본인자산을 기반으로 한도를 결정하고 신용등급 차별없이 본인자산의 300%까지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1,000만원의 자기자본을 가진 투자자라면 최대 3,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이를 통해 본인자산의 400%까지 투자자산으로 운용 가능하다. 이 같은 레버리지 활용은 투자기법의 다변화를 가져다 주며 수익 극대화 전략이 가능한 요소로 작용된다.
전문 컨설턴트의 친절 상담
와우스탁론은 증권방송의 메카 한
국경제TV에서 운영하는 업체로 임직원 모두가 전문적인 증권관련 지식을 겸비하고 있다. 따라서 스탁론 경험이 없는 투자자도 전화 한 통이면 본인의 투자성향에 적합한 상품을 안내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품 이용 시 주식투자에 도움이 되는 시황, 종목분석 등과 같은 증권전문가의 유료상품을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다.
와우스탁론에 대한 궁금증은 고객센터(☎1599-0556)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