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다이어트 몸매, 방부제 미모 관리법은 ?"맞춰진 시간에 물 마시기"
인나 다이어트 몸매에 대한 여성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최근 국내 유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물로만 살 뺀 유인나, 해봤더니 다 놀라!’라는 제목으로 게시물 한 편이 올라와 핫이슈가 되고 있다.
유인나 다이어트는 이 때무네 SNS과 인스타그램 등에서 핫이슈로 떠올랐다.
이 게시물에 따르면 ‘효리네 민박’에서 언급된 초특급 동안 소유자인 배우 유인나는 휴대전화 알람을 매 정각마다 맞춰놓고 물을 마시는 방법을 통해 날씬한 마네킹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고.
게시자는 “유인나는 물을 많이 마시면서 피부 건조함을 없애주고 피부 탄력까지 줘 바디 라인의 탄탄함을 자랑하고 있다”라며 “물은 혈액순환은 물론 몸속에 있는 노폐물까지 배출시켜주는 돈 안 드는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7일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효리네 민박`에서는 이효리와 아이유가 유인나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는데, 이효리가 유인나의 나이를 듣고 깜짝 놀랐다
이효리는 유인나가 36살(1982년생)이라는 나이를 듣고 "얼굴밖에 모르는 사이였는데, 전혀 그렇게 안 보인다"고 극찬했다.
한편 이효리 부부와 아이유가 출연한 `효리네민박`은 오는 24일 방송되는 스페셜 편을 끝으로 종영한다.
유인나 다이어트 이미지 = 온라인 커뮤니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