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혜진, 배우 이선균의 아내이기도 하고 배우 이천희의 아내이기도 하다.
같은 직업에 동명 이인, 심지어 배우 커플이라는 공통점 때문에 많은 이들이 혼란을 빚는다.
1976년생 배우 전혜진은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사도’, ‘불한당’ 등에 출연했으며, 이번에 ‘시인의 사랑’ 주인공을 맡았다. 지난 2009년 동료 배우 이선균과 결혼했다.
1988년생 배우 전혜진은 ‘네 멋대로 해라’, ‘그대 웃어요’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 ‘싱글와이프’에 출연중이다. 2011년 배우 이천희와 결혼했으며 혼전임신 에피소드 등으로 주목을 받았다.
동명이인으로 많은 이들을 혼란스럽게 하는 이들은 심지어 가족에게도 혼란을 빚기도 했다. 이선균은 지난 2011년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해 "아내 전혜진이 미스코리아 출신임을 몰랐다"고 고백했다. 그는 "동명의 배우 전혜진의 프로필이 잘못 기재된 줄 알았다"며 "아내 역시 프로필에 대해 묻자 "잘못된 것이 맞다"고 답해 의심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러나 전혜진이 미스코리아 경남 선을 차지했던 것은 분명한 사실. 이선균은 "아내 전혜진은 오히려 안티 미스코리아가 적격"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사진=배우 전혜진 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