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이효리, 독보적인 존재감 드러낸 메이크업 화보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사막 한 가운데 선 이효리가 강렬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지난 4일 하이엔드 멤버쉽 매거진 HEREN이 매거진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와 함께한 이효리의 메이크업 화보촬영 현장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효리는 LA 사막의 황혼을 배경으로 내추럴 와일드 메이크업을 아름답게 소화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춤을 추듯 자유로운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다. 최근 ‘효리네 민박’을 통해 보여준 내추럴하고 여유 있는 모습과는 사뭇 다른 섹시하고 고혹적인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이효리는 이번 화보 영상을 통해 컴팩트 레드룩과 보헤미안룩 등 총 2가지 컨셉의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강렬한 레드립이 돋보이는 컴팩트 레드룩은 나스의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돈 스탑(Don’t Stop)’ 컬러를 사용했다. 유화 물감을 그대로 바른 듯 선명한 컬러와 지속력을 자랑하는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는 지난 정규 6집 앨범 ‘블랙(BLACK)’ 활동 내내 이효리의 입술을 장식하며 ‘이효리 립스틱’으로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인디언 인형처럼 자유롭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보헤미안 룩은 10월 출시 예정인 어데이셔스 립스틱 ‘루이즈(Louise)’를 발랐다. 마른 장밋빛 컬러의 립스틱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그윽한 무드를 연출해 주어 가을 립스틱컬러로도 제격이다. 여기에 나스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을 사용하여 결점 없이 건강한 피부 연출로 메이크업 룩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헤렌 9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는 온라인과 SNS상에서 공유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우리가 잠시 잊고 있던 20년차 아티스트로서의 내공과 프로다움을 뽐내며, 인간미와 아티스트 이효리로서의 고혹적인 매력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그녀만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는 평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