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생활권이면서 가격 메리트까지 있는 경기도 고양시 지축지구에 1,102세대 랜드마크 `지축역 한림 풀에버`가 오픈 예정이다.
지축지구는 서울과 밀접한 입지에 주거 및 교육시설, 상업지구, 근린공원 등 생활인프라가 풍부하게 조성된 新주거 프리미엄벨트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북한산과 노고산 등으로 둘러싸인 천혜의 자연환경까지 갖췄다는 평가다.
이 같은 지축지구에 들어서는 `지축역 한림 풀에버`는 지하철 3호선을 이용하여 서울 도심과의 접근성이 높였을 뿐만 아니라 통일로IC가 인근에 있어 서울외곽순환도로를 통해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롯데몰은평점, 하나로클럽삼송점, 스타필드고양, 이케아&롯데아울렛 고양점(10월 예정) 등의 대형 쇼핑 시설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카톨릭대 은평성모병원(2019년 개원 예정) 등의 의료시설도 가까이 위치하며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등 교육시설도 도보거리에 조성될 예정이여서 자녀들의 교육과 보육의 걱정도 덜어준다.
또한 지상에 차가 없어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 놀 수 있는 공원단지로 조성된다. 외곽 산책로를 비롯해 중앙 커뮤니티 잔디광장 등 풍부한 조경과 테마파크를 들였다. 최신 트렌드에 맞춘 캠핑장까지 마련하여 멀리 나가지 않고도 캠핑을 즐길 수 있다.
1,102세대 대단지답게 커뮤니티 시설도 풍부하다. 방문객을 위한 게스트하우스, 입주민의 건강과 활력을 위한 휘트니스 및 GX룸을 비롯해 경로당,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독서실, 동호인실, 주민카페 등의 풍부한 단지 내 복리시설로 생활의 가치를 높일 전망이다. 특히 남녀 탕을 구비한 사우나시설은 대단지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화 커뮤니티 시설로 지구 내 타 단지들을 압도한다.
`지축역 한림 풀에버`는 전용 72㎡, 84㎡의 중소형 평면으로 전 세대가 남향위주 4Bay로 설계되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또한 `알파룸+주방팬트리+드레스룸` 등 더욱 업그레이드 된 고객맞춤형 설계를 적용함으로써 대형 평형대 못지않은 공간의 여유를 실현하며 실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첨단과 안전, 효율을 담은 시스템도 눈여겨볼 만하다. 한림건설은 에너지효율등급 1등급, 녹색건축물인증, 결로방지 성능평가, 장수명 인증 등으로 `100년이 가도 튼튼한 아파트`를 설계가치로 내세우고 있다.
가구당 1.59대의 풍부한 주차시설로 주차고민을 덜어주며, 아파트 등의 설계단계부터 범죄를 예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안전시설 및 수단을 적용한 건축설계를 일컫는 셉티드(Crime Prevention Through Environmental Design) 기법을 활용하여 더 안전한 단지로 거듭날 전망이다.
한편 `무차입 경영`을 자랑하는 한림건설은 1980년 설립 이래 창원, 김해, 판교, 세종, 진주, 포항 등에서 약 2만여 가구를 공급해 왔으며, 2016년 시공능력평가 전국 46위의 건실한 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현재 지축지구 전체 택지조성공사를 맡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축역 한림 풀에버`는 지하 3층~지상 29층, 11개동이며 전용면적 72~84㎡의 중소형평면, 1,102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9월 중 견본주택을 개관할 예정이며, 견본주택의 위치는 경기도 지하철 3호선 원흥역 인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