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17.31

  • 17.03
  • 0.67%
코스닥

691.84

  • 4.99
  • 0.72%
1/2

에스테덤, ‘부츠’ 고양점 입점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인스티튜트 에스테덤(INSTITUT ESTHEDERM, 이하 에스테덤)’이 글로벌 H&B(헬스앤뷰티) 스토어 부츠(BOOTS) 스타필드 고양점에 입점했다.

부츠 스타필드 고양점에서는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 젊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 주는 에스테덤의 제품들을 한 자리에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의 대표 상품 ‘셀룰러 워터 스프레이’와 환절기 피부 밸런스를 맞춰줄 모공 딥 클렌저 ‘오스모클린 젠틀 딥 포어 클렌저’를 비롯해 △오스모클린 △하이드라시스템 △에스테화이트 △인텐시브 △프로텍트 라인 등 20여가지의 다양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들을 선보인다.

에스테덤은 이번 입점 기념으로 4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환절기 딥 클렌징부터 화이트닝 집중 케어 단계로 구성된 10만원 상당 스킨케어 키트와 브랜드 파우치 세트를 증정한다. 스킨케어 키트는 에스테덤의 인기 제품인 ‘오스모클린 젠틀 딥 포어 클렌저’와 뛰어난 수분감이 특징인 ‘셀룰러 워터 젤’, 미백 집중 케어 기능의 에스테화이트 라인 등 총 4종으로 구성되어 부츠 고양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피부와 생물학 간 긍정적인 상호 작용 연구를 기반으로 탄생한 에스테덤은 피부 속 에너지를 강화하는 항산화 핵심 기술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바이오더마로 잘 알려진 나오스 그룹이 국내 론칭한 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다.

특히, 에스테덤 전 제품에 사용되는 ‘셀룰러 워터(Cellular water®)’는 생체수를 가장 유사하게 모방한 물로, 이상적인 피부 속 환경의 88%까지 구현해 대사활동을 원활하게 하고 스킨케어 단계마다 흡수 시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최대한 끌어올려 주는 브랜드의 핵심 기술이다.

에스테덤 관계자는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글로벌 유통 채널 부츠 명동점에 이은 고양점 입점으로 에스테덤 제품의 우수성을 보다 더 널리 알릴 수 있게 됐다”며, “에스테덤은 나이가 들수록 저하되는 피부에 강력한 에너지를 부여하는 독보적인 기술을 통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더욱 살려줄 수 있는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